내가누구ㅜ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가누구ㅜ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가누구ㅜ
리뷰1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6
외식을 할때는 사이드에 항상 곁들이는게 야채 샐러드죠. 특히 고기류 먹을때는 꼭 먹어야 내몸에 덜 미안 한거 같더라구요. 샐러드도 많이 먹으면 살쪄요. 적당히 근데 먹다보면 넘 많이 먹는다는게 흠입니다. ㅎㅎ 리코타 치즈도 넘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103kcal
야채샐러드
4.9(리뷰 126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