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6
오늘도 아랫집에서 정성으로 만들어
보내준 꼬막무침
지난번 육전을 보냈더니
고맙게도 맛난 음식을
청양고추를 넣고 부추와 함께 무쳐서
칼칼한 맛이난다
손주는 맵다고 꼬막만 먹는다
밥을 넣고 깨소금 참기를과 약간의 간을
더해 비벼 먹었다
이웃 사촌을 잘만남에 감사 하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