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콘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프트콘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콘
리뷰45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6
단무지는 노란 빛깔만으로도 식욕을 돋우는 정직한 밑반찬입니다. 한 입 베어 물면 경쾌한 소리와 함께 아삭한 식감이 전해지며 입안을 개운하게 환기해주네요. 짠맛이 과하지 않고 적당히 달큰하여 어떤 음식에 곁들여도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기름진 요리 중간에 하나씩 집어 먹으면 느끼함을 단번에 잡아주어 식사의 끝까지 깔끔함을 유지하게 도와줍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