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오늘 점심 감자된장국 요리 입니다ㅋ
저는 칼칼한 된장찌개가 먹고 싶어서 두부 듬뿍 넣고 끓여봤습니다 고추장을 추가하면 더 매콤하게 먹을 수 가있거든요 밥에 쏙 올려서 비벼 먹으면 아주 꿀맛 입니다 채소 듬뿍 넣고 만든 두부찌개 밥에 올려서 김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98kcal
노브랜드감자된장국
4.8(리뷰 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