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6.07
냉면 육수가 정말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 첫맛은 담백하지만 뒤로 갈수록 깊은 감칠맛이 느껴졌고, 과하게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면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 있어 더운 날 먹기 좋았고, 끝까지 질리지 않는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을 만큼 만족스러운 육수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