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주님의 양반 삼계전복죽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댕주님의 양반 삼계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주
리뷰6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영양보충을위해서 전복삼계죽을먹으러왔어요
팔팔끓는뚝배기에 삼계탕한그릇 완전 보양식이네요
영계닭으로만든거라서 조금도퍽퍽함이없고
고기가너무나도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고소했어요
국물한방울안남기고완전클리어했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70g)
150kcal
양반삼계전복죽
5.0(리뷰 12개)
·식단기록3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