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284님의 아구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7284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284
리뷰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7
여기 아구찜은 진짜 살코기가 엄청 실하게 들어있어서 감동 먹었어요. 보통 다른 데서 시키면 콩나물만 잔뜩 있고 고기는 별로 없어서 실망할 때가 많았거든요. 근데 여기는 아구 살이 엄청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와사비 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까 입에서 살살 녹네요. 양념도 적당히 매콤 칼칼해서 다 먹고 볶음밥까지 볶아 먹었더니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일반식 #아침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