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284님의 한트바커 페퍼그릴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7284님의 한트바커 페퍼그릴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284
리뷰1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07
닭가슴살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식단 할 때마다 고역이었는데 페퍼맛으로 바꾸고 나서 신세계를 맛보고 있어요. 후추 향이 자극적으로 맵기만 한 게 아니라 닭고기 본연의 담백한 맛이랑 밸런스가 아주 잘 맞아서 질리지 않고 끝까지 먹게 되네요. 간도 적절하게 짭조름하게 배어 있어서 굳이 다른 소스 안 찍고 이것만 단독으로 데워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한트바커페퍼그릴 닭가슴살
4.8(리뷰 5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