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38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끼38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끼38
리뷰1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7
저녁에 배고파 아들과 근처 냉면집에 갔다.
나는 물냉면을 시켰는데 육수가 시원하고 맛이 좋았다. 그런데 면이 너무 달아서 먹기가 힘들었다. 먹다 생각하니 이게 아니다 싶어 식초를 조금 넣어먹었는데 그래도 입안이 계속 달아 돈이 아깝다는생각이 들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