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짱이야님의 짬뽕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짱이야님의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짱이야
리뷰1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7
짬뽕밥입니다 면 대신 밥으로 먹었는데 당면이 들어 있어서 밥도 맛있네요 여러가지 채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시원칼칼합니다 아삭한 채소가 씹혀서 식감도 좋고 밀가루 대신 밪으로 대체하니 든든한 한끼 아주 굿입니다 한그릇으로 한끼 뚝딱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2kcal
짬뽕밥
4.8(리뷰 182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