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호박즙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호박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7
호박즙은 건강 때문에 챙겨 마셨는데 맛은 생각보다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달달한 호박 맛이 은은하게 나서 먹기 어렵지는 않았지만, 계속 마시다 보면 조금 질릴 수 있습니다. 포만감이 살짝 있어서 간식 생각날 때 마시기 괜찮았고, 따로 준비할 것 없이 바로 마실 수 있어 편했습니다. 다만 맛있는 음료를 기대하면 아쉬울 수 있고, 건강용으로 꾸준히 챙겨 먹기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00ml(104.147g)
31kcal
호박즙
4.9(리뷰 50개)
·식단기록8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