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차차님의 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치차차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치차차
리뷰2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짭조름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진 콩조림은 밥반찬으로 손이 자주 가는 친숙한 맛이에요 콩알이 너무 무르지 않고 적당히 쫀득하게 씹혀 식감이 좋고, 오래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검정콩 이외에도 다른 콩도 할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