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형님의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러블리형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러블리형
리뷰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영월에서 먹은 첫끼
시원한 육수랑 메밀면의 조합은 그저 사랑
진짜 맛있음
비빔은 조금 달았는데 식초겨자로 밸런스 맞춤
곤드레만두도 먹었는데 고기만두에 곤드레나물 추가한거라고 함 말 안해줬으면 모를 것 같기도..
그래도 막국수와 조화가 훌륭함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