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8240님의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8240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8240
리뷰1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전복을 손질하고 내장과 전복을부를 냉장고에 넣었다가
부드러운 아침식으로 만들어먹었다.
비린냄새를 없애기위해 참기름으로 내장을 볶고 불린쌀을 같이볶다가 물을붓고 소금약간넣고 푹 끓였다.
전복살은 따로 데쳐서 송송썰어 마지막에 올렸다.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영양까지 꽉찬 전복죽은 아팀긱으로 완전 딱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