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8
간편식으로 나온 감자탕을 가스레인지에 보글보글 끓여서 가족들과 함께 푸짐한 저녁 식사를 즐겼어요. 국물이 깊고 진하면서도 칼칼해서 고기 속까지 간이 잘 배어있고, 우거지도 듬뿍 들어있어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고기도 기대 이상으로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