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76님의 막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476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76
리뷰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입맛이 땡기지 않아 딸이랑 가까운 도토리 막국수집으로 외식 나가서 먹은 저녘식사는 성공적
우선 고명이 예쁘게 나왔고 휘휘 섞어 맛본 국물맛은 신김치와 김가루 조합에 새콤 달달 고소한 맛이 입맛을 확 살렸고 직접 조제한 도토리 묵을 길게 썰어 한 입 베어 먹으니 사르르 목 넘김이 좋아 소화와 다이어트에도 도움 되는 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