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지인들이랑 즐기기 좋은 감자탕입니다 간자탕 뼈 박골해서 먿는 재미더 좋고 다양한 사리들 먹는 맛도 좋습니다 각종 사리들이랑 함께 맛있게 먹게 더ㅣㅂ니다ㅜ뺘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칼칼하고ㅠ어른해서 간도 딱입니다 맛나게ㅜ점심먹어여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