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달콤한 양배추라서인지 크기도 일반 양배추에 비해서 작다. 마트에 가니 하나사면 하나 더 준다길래 샀다.
원래는 냄비에 찜기를 넣고 찌는데 이번에는 귀찮음이 발동해서 전자레인지에 쪘다. 괜찮네..
달콤한 양배추라더니 정말 달콤하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