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10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직접 닭볶음탕을 요리했는데 양념이 잘 배어서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닭고기도 부드럽고 닭다리를 많이 넣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자랑 다른 재료들을 넣어 맛이 푸짐했고 밥에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종종 앞으로도 해먹을 생각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