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감자를 매콤하게 조려줍니다 매톰하고 맛난 감자조림은 매력적입니디 달달매콤하게 마지막에 올리고당 뿌려서 먹어주먼 김칠밋이 죽입니다 감자는 부드럽게 익혀서 먹어야 맛납니다 밥이랑 비벼먹어도 밥도둑입니다 밥이랑 맛나게 먹어요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