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냉면은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뛰어나 더운 날씨에 특히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육수는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끝까지 질리지 않았고, 면은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씹는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계란과 오이, 무절임도 신선해 전체적인 맛의 균형을 잘 잡아주었습니다. 새콤달콤한 양념을 곁들이면 풍미가 더욱 살아나며,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하고 개운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