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오늘 점심에 감자와 양파를 넣은 닭볶음탕을 해서 먹었습니다. 찬물에 술 반 컵을 넣고 닭을 삶아낸 후 물로 헹궈서 마늘, 고춧가루, 고추장, 카레가루, 매실액, 간장으로 양념해서 끓이다가 감자, 양파를 넣고 20분 이상 끓였습니다. 닭고기와 감자에 양념이 배어들어서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