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67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달큰하면서도 쌉싸름한 나물 특유의 신선한 향이 입안을 깔끔하게 채워줍니다 질기지 않고 연하게 씹히는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며 고소한 참기름과 짭조름한 양념이 깊숙이 배어들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진해집니다 나물 본연의 파릇파릇한 풍미를 잘 살려내어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하며 밥반찬으로 가볍고 든든하게 곁들이기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