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052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052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052
리뷰19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깻잎전은 향긋한 깻잎의 풍미와 부드러운 속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노릇하게 부쳐진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좋았으며, 깻잎 특유의 향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더욱 살아났고,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한입 먹을수록 정겨운 집밥의 맛이 떠오르는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