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닭볶음탕을 먹었는데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정말 좋았다. 닭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했으며, 감자와 당근에도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든든했고, 적당한 매콤함 덕분에 끝까지 질리지 않았다.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