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하는요자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욧하는요자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욧하는요자
리뷰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9
얼큰하게 끓고 있는 전골의 비주얼부터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깊고 진한 맛이 살아 있어 한 숟갈 뜨는 순간 만족감이 느껴졌어요.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고, 대파가 듬뿍 올라가 더욱 시원한 풍미를 더해줬습니다. 끓일수록 맛이 진해져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고, 밥과 함께 먹으니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