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거사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람거사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람거사
리뷰3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저녁에 퇴근한후 무었을먹을까 고민하다 시원한 냉면을 결정하고 냉장고에 냉면이 있나보니 있었다 근데 육수가없어 다시마와 멸치가있어 육수를 끓여서 식히고 면을삷아서 오이를 썰어 고명으로 올려 주고 한입 먹었더니 야 환상입니다. 여기에 연겨자를 넣어먹으니 더세콤하고 맛있어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