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9
파김치를 맛보니 먼저 알싸하게 톡 쏘는 향이 코끝을 자극하며 입맛을 확 깨워주었습니다. 한입 베어 물면 파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함께 숙성된 양념의 깊은 감칠맛이 퍼지고, 뒤이어 은은한 단맛과 매콤한 여운이 입안을 채웠습니다. 젓갈의 풍미가 더해져 전체적으로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균형이 느껴졌고, 익을수록 부드러워지면서도 풍미가 더욱 깊어지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니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습니다. 파김치는 열량이 낮고 발효 과정에서 풍미가 깊어져 식사 만족도를 높여주면서도 다이어트 중 반찬으로 가볍게 곁들이기 좋은 음식으로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