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424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424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424
리뷰60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9
뽀얗고 진하게 우려낸 국물 한 모금에 깊은 장인의 정성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잡내 없이 깔끔하면서도 구수한 육수가 입안 가득 묵직하게 감돌고, 야들야들하게 삶아낸 양지와 사태 고기는 몇 번 씹지 않아도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여기에 잘 익은 깍두기와 시원한 겉절이를 곁들이면 국물의 감칠맛이 배가 되며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소면을 먼저 건져 먹은 뒤 밥을 말아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속이 뜨끈하고 든든해지면서 보약을 먹은 듯한 기분이 듭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언제든 찾아와 기분 좋게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진정한 로컬 맛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