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93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93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93
리뷰10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9
딸하고 대전가서 먹은 아갈찜!!!
어감이 좀 그렇긴한데 아구와 LA갈비를 콜라보
해서 매콤하게 만든 찜입니다.
콩나물 무침을 찜국물에 찍어먹고 볶음밥도 미리 볶아서 주시니 좋네요.
순한맛도 매콤해서 맵찔인 저에겐 순한맛이
딱입니다.
담에 대전가면 또 방문예정입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