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점심에 두부된장 꼭 먹었습니다. 오늘 가족들이랑 다 같이 밥을 먹게 되었고 두부 된장 꼭을 먹게 됐어요. 떡국에다 끓으니까 진짜 맛있었습니다. 곡은 진하면서도 조금 싸긴 했어요. 그래도 괜찮았어요. 저는 좋아하는 편이니깐요.ㅋ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