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9
너무나도 상큼한과일샐러드가 이렇게도 맛잇고 상큼달콤하게 해서 판매를 하는지 몰겟어욤
진짜 완젼 너무 너무 상큼하다못해 싱그러워서 진짜 건강하게먹은 점심이엿어욤 진쨔 맛이잇엇내욤
샤진을 보니 또먹고싶내욤 한번식 이럴게건강하게먹는게굳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