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미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갸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갸미
리뷰1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9
간만에 시켜먹는 저녁!!!오늘은 닭강정이다!! 알통닭강정1인새트 시켜서 먹었슴다 기본 세트에
고구마 떡 만두가 들어가있는 아주 구성찬 메뉴 뜨끈할 때 먹으니 아주 맛나네여 양념의 맛이 떡과 만두
뭐하나에도 빠짐없이 잘 베여들어서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