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미미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미미
리뷰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9
해파리냉채를 먹었어요.
게맛살, 오이, 유부, 양파, 해파리를 넣어서 머스타드소스와 겨자장을 만들어서 버무렸더니 달콤하면서 톡 쏘는 맛이 나는 해파리냉채가 완성되었어요.
갖가지 채소를 더 넣어서 만들면 더 좋았을텐데 냉장고에 있는 짜투리 채소로 만들었지만 맛있다고해주는 가족들이 고마운 식탁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