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댁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혁신댁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혁신댁
리뷰5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9
오랜 시간 푹 고아낸 국물의 깊고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음식이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부드럽게 익은 고기와 어우러져 든든한 만족감을 준다. 따뜻한 국물 한 숟갈을 떠먹으면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며,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대표적인 탕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