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9
두툼한 고기와 바삭한 튀김옷이 인상적인 제품이었어요. 조리 후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잘 살아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고기에서 잡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육즙도 적당히 유지되어 퍽퍽하지 않았어요. 크기도 넉넉한 편이라 한 끼 식사로 충분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