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친구들과 등심을 먹습니다. 며칠전부터 벼르던 소고기를 먹기위해 친구들과 만났습니다. 등심부터 굽습니다. 등심을 먹고 차돌박이를 먹고 된장찌개를 먹는 코스를 제일 좋아합니다. 1번만 뒤집어서 소금에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남은 차돌박이 몇점을 된짱찌개에 넣고 끓여서 밥 비벼서먹으면 진짜 천국의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