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무인양품 시래기나물 강된장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무인양품 시래기나물 강된장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0
시래기나물 강된장맛 국 너무 감칠나고 얼큰한게 식사메뉴로 추천하고 - 잇어요. 시래기도 잘 관리된 국내산 제품이라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도라구요. 반찬들도 많고 전체적으로 간이 쎄지 않아서 배부르게 먹을수 잇어 너무 만족스렂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76kcal
무인양품시래기나물 강된장맛
5.0(리뷰 28개)
·식단기록1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