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염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염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0
염통을 사서 꼬치로 구워먹어봤어요.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가 매력적이었던 메뉴였어요. 구워서 먹었을 때 겉은 고소하게 익고 속은 적당한 탄력을 유지하고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신선한 상태로 조리된 염통은 잡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고소한 육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소금이나 간단한 양념에 찍어 먹었을 때 풍미가 더욱 살아났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2kcal
염통
4.9(리뷰 85개)
·식단기록1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