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0
감자탕이 먹고 싶어서 아이들과 동네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원래 포장해서 먹던 곳인데 치우는것도 귀찮아서 가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아이들이 좀 컸다고 어찌나 잘 먹는지. 전에는 소자를 시켜도 남았는데 이젠 소자를 주문해서 뼈를 두개씩 먹고 밥도 볶아먹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