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1
집에 있는 대추토마토와 사과, 그리고 양상추처럼 아삭한 상추로 샐러드 해 먹었어요..
드레싱은 마요네즈에 허니머스타드소스 뿌리고.. 거기에 들깨가루까지 솔솔 뿌려 먹으면 건강한 음식이 되지요..
간단한 한끼로 떡 같은거억을 때 같이 먹으면 참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