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네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기미네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미네
리뷰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1
단순한 재료로 만들었음에도 너무 맛있어요
고슬고슬하게 볶아진 밥알에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이 골고루 어우러져 한입 먹으면 단백하니 맛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 덕분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따뜻할 때 먹으면 계란의 부드러운 식감과 밥의 포슬포슬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으로도 좋고 혼자 간단한 한끼로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