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1
양념꼬막
꼬막은 손질하기 귀찮아서 잘 안해먹는데 오늘 점심 식당에서 만났습니다 양념이 좀 과해서 저는 종이컵물에 담갔다가 먹었는데 그냥 단순하게 저같이 양념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옆에 양념장을 따로 놔두었으면 좋았을걸 싶었어요
그래도 오랫만에 맛본 꼬막이라 맛은 있었습니니다
바깥음식을 자주 먹음 안좋은데 사회생활은 어쩔수 없나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