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뭉뭉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뭉뭉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뭉뭉
리뷰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11
외식으로 먹었는데 냉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시원한 냉면 육수가 시원하니 시원함이 2배였습니다 냉면 면도 쫄깃쫄깃하니 면발이 아주 잘 늘어났고 안잘라먹으면 끊어지질않았어요 ㅎㅎ 돈가스도 옆에서 곁들여 먹으니 이것보다 맛있는 음식은 없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