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단무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1
노란색의 단무지 주로 김밥의 주 재료로 김밥의 맛과 식ㅈ감을 더해주는데 필수적인재료 중 하나지만, 단무지 그 자체로 먹어도 새콤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맛있습니다. 길쭉한 단무지 먹기 좋게 잘라서 라면 먹을 때 먹으면 좋아요. 만족합니다.
#일반식 #간식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