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리다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겨리다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겨리다
리뷰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2
냉면밀키트사서 집에서 해먹어요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냉면이쥬~
항상 음식점가서먹었는데 밀키트도 사먹는맛 똑같고 더 저렴하고 먹고싶을때 언제든 바로 먹을수있고 만족스러웠던 한끼였어요ㅎ
취향에따라 삶은계란 오이 쌈무 겨자 식초 등등 곁들어먹으면 더욱 꿀맛!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