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우리집 닭볶음탕
닭과 감자. 고추장 . 고추가루약간.다진마늘
맛술 .간장 물을 넉넉히 부어 중불에서 끓인다
아 닭은 한번 끓여 찬물로 헹구기
물이 자박 할정도 감자는 부스러질 정도로
밥과 감자를 함께 비벼 먹는다
손녀 손주는 위 방법대로 먹는것을
좋아한다
오늘 저녁도 맛나게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