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랭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랭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랭
리뷰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2
날씨가 더워지니 자연스럽게 냉면이 생각납니다 ㅋㅋㅋ
와 진짜 살얼음 동동 시원한 음식 먹으니 확실히 덜 덥네요!!!!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었는데 이미 유명해서 12시도 되기전에 웨이팅이..... 매콤 시원 안에들어있는 오이지는 아삭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