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0628님의 오이닭 미스트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보고싶다0628님의 오이닭 미스트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고싶다0628
리뷰1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달가슴살에 오이샐러드 아침에 부담없이 먹기좋으면 아삭아삭한 오이와 소스의조합이 너무상큼하고 맛있는 나만의 다이어트식 아침에 가볍게 먹기좋고 소화도 잘된다 요즘 아침마다 먹고있다 더운여름 다이어트도하고 일석이조건강식이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44kcal
오이닭미스트 닭가슴살
4.0(리뷰 1개)
·식단기록1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