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으로 저녁을 가볍게 해결햇아여. 약간의 야채를 더 첨가해서 끓여보앗는데 기본 해물도 넉넉하고 비린내도 거의 안나서 무지 맛나더라구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세일할때 많이 사놓고 입맛없을때 먹기에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95g)
405kcal
삼양거미새 해물라면
5.0(리뷰 11개)
·식단기록36회0